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낮예배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7월 셋째주

by 파피루스 2021. 7. 14.
반응형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7월 셋째주

2021년 7월 셋째주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상황이 많이 좋지 않습니다. 코로나와 성도의 믿음, 주일학교를 위해 기도드립니다.

오늘의 찬양

<나의 기도하는 것보다>

가사
나의 기도하는것보다 더욱 응답하실 하나님
나의 생각하는것보다 더욱 이루시는 하나님
우리가운데 역사하신 능력대로 우리들의
간구함을 넘치도록 능히하실 주님께

모든 영광과 존귀찬양과 경배를 돌릴지어다.
모든 영광과 존귀찬양과 경배를 돌릴지어다.

영원히 살아계시면 모든 만물을 통치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어둠과 절망의 시대 속에서 하나님을 바라보는 믿음으로 승리하게 하시며, 온전하고 거룩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가게 하옵소서. 마음을 뜻을 모아 주님께 예배할 때 받아 주시옵소서.


오늘은 인원수 제한으로 인해 비대면 예배로 하나님께 나아갑니다.  시공을 초월하여 계시고 언제나 함께 하시는 하나님을 기억하며 믿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가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한주간 동안 저희들을 지켜 주신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코로나와 더위로 인해 하나님에 나아가기를 게을리 했던 저희들을 용서하시고, 세상을 사랑하고 닮아 가려했던 저희들을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의를 구하라 하셨습니다. 우리가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무엇이 옳고 그른지를 깨달아 알게 하시고, 무엇을 위하여 살아가야 하는지를 알게 하여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를 먼저 구하며, 진실한 하나님의 것을 찾는 저희들이 되게 하옵소서.


눈에 보이는 것은 잠깐이요 보이지 않는 것은 영원하다 하셨사오니 우리가 세상의 그 무엇을 구하는 자가 아닌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를 갈망하며 살아가는 믿음의 사람들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가 가진 의는 우리의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선물로 주신 것입니다. 모든 것이 주님께로부터 왔고, 다시 주님께 돌아갑니다. 나의 소유가 나의 것이 아님을 알고 겸손하게 하게 하시고, 나의 능력이 나의 능력이 아니라 주님께서 허락하신 것임을 알고 낮아지게 하옵소서. 모든 좋은 것이 주님께 있으며, 모든 선함이 주님께 있습니다. 날마다 주님을 감사하며 찬양하는 저희들이 되게 하옵소서.


코로나로 인해 주일학교 모임이 축소되고 성경학교가 제한된 가운데 진행됩니다. 자비하신 하나님, 열악한 환경에서 시작되는 성경학교를 기억하사 어려움 없도록 인도하여 주시기를 원합니다. 이럴 때 일수록 더욱 하나님을 사랑하게 하시고, 하나님을 향한 믿음이 강하게 되기를 원합니다. 수고하는 전도사님과 교사들에게 함께 하사 맡은 바 소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강건하게 하옵소서. 어떤 모임도 어떤 시간에도 코로나가 감염되지 않고 무사히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예배를 위해 수고하는 헌신 자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매주 오프라인과 온라인 예배를 함께 드립니다. 방송 장비가 고장 나지 않게 하시고, 예배를 준비하는 목사님들과 찬양팀, 담당자들과 봉사자들에게 함께 하여 주옵소서. 건강한 가운데 무사히 예배가 드려지게 하옵소서.


오늘도 말씀 선포하시는 목사님께 능력을 더하여 주시고, 성령으로 함께 하사 하나님의 선하심과 의로움이 온전히 드러나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은혜를 갈망하여 함께 예배하는 모든 성도들에게도 크신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