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낮예배

주일 예배 대표기도문 11월 첫째주

by 파피루스 2023. 10. 31.
반응형

주일 낮 대표기도문

 

11월 첫째 주일 대표기도문입니다. 11월을 시작하면서 하나님께 헌신의 기도, 다짐의 기도를 올렸습니다.

 

 

참 좋으신 하나님, 저희를 사랑하여 주시고 소망 가운데 거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11월을 맞이했습니다. 하나님, 저희는 늘 부족하지만 하나님의 선하신 사랑과 은혜로 오늘도 거룩하신 주님의 보좌 앞에 모였습니다. 예배 드림이 기쁨이요 찬양함이 행복합니다. 복되신 주님을 찬양할 수 있어 너무 감사합니다.

 

소망이 그칠 때 하나님은 우리를 찾아오셔서 힘을 주시고, 참 소망 가운데 거하게 하십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능력이시며, 참 소망이십니다. 11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매달 시작되는 시간들은 새롭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마음이 해이질 때가 많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하나님은 우리의 기쁨이요 소망이 되십니다.

 

우리를 주님의 뜻대로 사용하여 주소서. 우리를 하나님이 원하시는 대로 사용하여 주소서. 우리의 시간과 물질, 우리의 현재와 미래를 주님께 드립니다. 우리의 마음을 붙드시사 하나님 보시기에 가장 아름다운 일들을 행하기에 부족함이 없게 하소서. 진실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저희의 삶을 드리기를 원합니다.

 

교회를 위하여 시간을 드리고,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헌신하기를 원합니다. 일손이 부족할 때 자원하게 하시고, 우리가 필요할 때 하나님의 부르심에 응답하게 하소서. 우리의 모든 것은 하나님의 것이오니 늘 기쁨으로 하나님께 드리기를 원합니다.

 

 

때로는 무너지고 좌절하기도 하지만, 우리의 흠과 연약함 속에서도 우리의 헌신을 기뻐하시고, 작은 헌신도 충성되어 여기사 받아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를 드립니다. 육신의 아픔과 고통으로 무너지지 않게 하시고, 좀 더 건강하게 좀 더 튼튼해져서 하나님을 더 오래 섬기게 하옵소서. 주님을 섬기고자하는 이들의 가정에 복을 주시고, 물질을 더하사 물질 때문에 힘들어하지 않게 하소서.

 

성령의 능력으로 질주하는 한 달 되게 하소서. 11월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동시에 새로운 결심과 결단의 시기이기도 합니다. 여기저기 우리의 손이 필요하고, 우리의 섬김이 필요합니다. 자원하는 마음으로 동참하게 하시고, 주님을 위해 헌신하게 하소서. 우리는 힘이 없고 나약합니다. 성령의 능력으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선하신 사랑을 온전히 증거 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위한 교회, 주님의 나를 위한 교회가 되게 하소서. 하나님의 선하신 뜻 가운데 이 지역에 교회를 세워셨음을 믿습니다. 이웃을 향해 복음을 전하고, 사랑을 나누게 하소서. 세상의 소금과 빛 되어 주님을 높이게 하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