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기도문/주일밤예배

5월 첫째 주일 오후 찬양 예배 대표기도문

by 파피루스 2024. 5. 4.
반응형

주일 오후, 밤 찬양 예배 대표기도문

  • 2024년 5월 5일 주일 오후 예배
  • 어린이 주일 찬양 예배 대표기도문

 

사랑이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5월의 첫 주일 낮예배를 드리게 하시고, 주일 오후 다시 모여 찬양 예배로 드리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함께 모여 하나님을 찬양함이 얼마나 기쁘고 감사한 일이지요.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힘들일도 많고, 걱정도 많지만 그럴 때마다 하나님의 능력과 도우심을 기억하며 찬양할 때 힘이 나고 기쁨이 가득한 것을 고백합니다. 오늘 이 시간도 주의 능력으로 충만하게 하시고, 성실하신 하나님의 사랑을 마음껏 찬양하는 복된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반응형

 

 

어린이 주일을 보내면서 결혼을 하지 않고, 아이를 낳지 않으려는 시대를 다시 생각하게 합니다. 하나님께서 남녀가 하나되어 번성하고 땅에 충만하라 하셨습니다. 세대와 세대를 걸쳐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해 가시고, 구원의 역사를 이루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어떤 상황 속에서도 늘 주님을 찬양하며 살아감이 마땅함을 늘 기억하며,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대로 살아가는 복된 인생들이 되게 하옵소서.

 

나라가 많이 어지럽습니다. 여야의 협치는 보이지 않고, 비상식과 몰상식이 지배하는 나라가 되었습니다. 끊임없이 늘어나는 나리 빚는 이제 감당할 수 없을 정도가 되었음에도 아무렇지 않은듯 흘러가고 있습니다. 속히 대한민국이 바로 서기를 원합니다. 다시 상식이 통하는 나라, 분열이 아닌 협치와 연합이 당연한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5월의 첫 주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 봄의 마지막 달을 보면 여름을 맞이할 준비를 합니다. 시간이 이렇게 빨리 흘러가지만 우리는 세월의 흐름 속에서 영원하신 하나님의 뜻을 거스를 때가 많습니다. 날마다 주의 말씀에 집중하게 하시고, 날마다 주님 의지하게 하옵소서. 

 

가정의 달입니다. 삼일 후에 어버이 주일도 있습니다. 분주한 일상을 살아가면서 우리가 감당해야 할 일들이 무엇인지를 잘 기억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도우심과 사랑을 깨달아 알아가는 복된 시간이 되게 하소서.

 

다음 주에 있을 있을 남전도회 헌신 예배를 통하여 남전도 회원들이 주님을 더욱 사랑하고 헌신하는 이들로 변화되기를 원합니다. 한 주 동안 기도함으로 준비하게 하시고, 말씀을 통해 새롭게 거듭나는 복된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하나님의 크신 사랑이 우리를 주관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자비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예배를 받아 주시고, 이곳에 임재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728x90
반응형